recorder.co.kr 시장분석 > recorder1 | recorder.co.kr report

시장분석 > recorder1

본문 바로가기

recorder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시장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6 16:27

본문




Download : 시장분석_2101836.hwp







시장분석_2101836_hwp_01.gif 시장분석_2101836_hwp_02.gif 시장분석_2101836_hwp_03.gif 시장분석_2101836_hwp_04.gif 시장분석_2101836_hwp_05.gif 시장분석_2101836_hwp_06.gif
시장분석


다. 4번 질문과 연결해 생각해 보면 …(To be continued )







,경영경제,레포트

시장분석에 대한 글입니다.olympusdica , 시장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olympusdica
설명






1. 서론
1) 회사紹介
2) 상황分析(분석) - 시장分析(분석)
3) 상황分析(분석) - 제품시장分析(분석)(수요分析(분석), 경쟁구조分析(분석))
4) 상황分析(분석) - 기업 및 환경分析(분석)(SWOT分析(분석))

2. 시장 세분화 / 표적고객 선정, 포지셔닝 개괄
1) Segmentation, Targeting
2) Positioning

3. Olympus의 시장공략
1) 제품strategy(product)
2) 가격strategy(price)
3) 유통strategy(place)
4) 촉진strategy (promotion)

4. 설문조사
1) 일반 설문
2) 인터넷(Internet) 설문

5. Olympus의 향후 strategy
1) 다기능과 고화소strategy
2) ‘전지현’ 광고를 통한 기업이미지 구축
3) 기존 시장의 유지 / 사업 다각화의 병행
4) 유통구조의 혁신 - 온/오프라인 유통구조의 강화




① 질문 의도 : 올림푸스의 광고가 소비자들에게 큰 effect(영향) 을 주었을 것으로 생각하고
어떤 광고를 소비자들이 인상깊게 받아들였는지 확인해 본다.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시장분석_2101836.hwp( 72 )


시장분석에 대한 글입니다.
② 해석 :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2003년도에 나간 전지현편 광고를 가장 인상
깊게 받아들인 것으로 확인되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corde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corde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