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rder.co.kr JAL, 다시 날다 > recorder3 | recorder.co.kr report

JAL, 다시 날다 > recorder3

본문 바로가기

recorder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JAL, 다시 날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12:32

본문




Download : JAL, 다시 날다.pptx






JAL,다시,날다,법학행정,레포트

JAL, 다시 날다
레포트/법학행정
JAL,%20다시%20날다_pptx_01.gif JAL,%20다시%20날다_pptx_02.gif JAL,%20다시%20날다_pptx_03.gif JAL,%20다시%20날다_pptx_04.gif JAL,%20다시%20날다_pptx_05.gif JAL,%20다시%20날다_pptx_06.gif




Download : JAL, 다시 날다.pptx( 16 )




JAL, 다시 날다




순서



설명


_SLIDE_1_

1
JAL, 다시 날다
조직개발론 (나)

_SLIDE_2_

2
1. 기업introduce
회사명: 日本 flight(항공) 주식회사
설립일: 1951년 8월 1일
본사주소: 日本 도쿄도 시나가와구 동시나가와 2-4-11
노무라 부동산 빌딩
경영진: 오니시 마사루(회장), 우에키 요시하루(사장)
총 직원수: 31,472명(2014년 3월 31일 기준)
자본과 납입자본: 약 3,558억엔
주요 사업: 정기비정기 flight(항공)운송사업, flight(항공)기사용사업,
기타관련사업

조직개발론 (나)
_SLIDE_3_

3
1. 기업introduce
조직개발론 (나)
_SLIDE_4_
1951 : 설립(日本 최초의 flight(항공)사)
1953 : 日本 flight(항공) 주식회사 법으로 국유화
1960년대 : 성장 및 여러 국제 노선 개설
1972 : flight(항공) 헌법(45/47 체제) 제정
1983 : IATA 발표, 운송 실적 세계 1위 등극
1985 : 사고로 인한 영업 실적 약화 및 경쟁 심화
1987 : 日本 flight(항공) 주식회사 법 폐지로 민영화
2000년대 이후 : 대외적, 대내적 요인으로 침체

4
2. 연혁
조직개발론 (나)
_SLIDE_5_
성장요인 1960년대
1960년대 日本 의 경제성장과 해외여행자유화로 인해서 급격한 성장을 처음
아시아, 유럽, 아메리카를 중심으로 한 국제선과 국내선을 중심으로 규모를 확대
1960년 최초의 제트기인 DC-8을 도입하였고 이어서 모든 비행기를 제트기로 교체
1960년대에 여러 개의 국제선 노선이 개설(1966년에 세계 일주 노선을 실현)
5
_SLIDE_6_
성장요인 1970년대 - 1
1970년대에도 양적 성장을 계속함
- 엔화 고평가에 따른 해외여행 대중화
1970년 7월 당시로는 최신예 기종인 대형 제트기 보잉 747이…(To be continued )
JAL, 다시 날다 , JAL, 다시 날다법학행정레포트 , JAL 다시 날다
다.
Total 7,66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corde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corde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