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ier 하이얼 기업경영分析(분석)과 마케팅example(사례) 分析(분석)및 하이얼 future 향후전망分析(분석) r…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6 23:25
본문
Download : haier 하이얼 기업경영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및 하이얼 미래향후전망분석 레포트.hwp
이 ...
하이얼(Haier) 기업analysis(분석) 과
marketing 事例 및 향후展望
INDEX
1. 하이얼 회사introduce
1.1 Haier 기업개요
1.2 CEOintroduce
1.3 하이얼의 성장전략(戰略)
1.4 하이얼 해외진출내역
1.5 하이얼의 유통채널
2. 하이얼 제품introduce
2.1 개인 및 가정용
2.2 비즈니스용
2.3 혁신제품introduce
3. 경쟁자introduce
3.1 china시장 경쟁사 (메이디)
3.2 해외 경쟁사introduce
4. 하이얼 marketing 믹스 4P전략(戰略)
1.1 가격전략(戰略) (Price)
1.2 제품전략(戰略) (Product)
1.3 유통전략(戰略) (Place)
1.4 촉진전략(戰略) (Promotion)
5. 하이얼 기업 향후展望analysis(분석)
1. 하이얼 회사introduce
1.1 Haier 기업개요
하이얼은 china government 가 1984년 세운 칭다오 냉장고 공장이다.
haier 하이얼 기업경영分析(분석)과 마케팅example(사례) 分析(분석)및 하이얼 future 향후전망分析(분석) report
haier 하이얼 기업경영分析(분석)과 마케팅example(사례) 分析(분석)및 하이얼 future 향후전망分析(분석) report
haier 하이얼 기업경영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및 하이얼 미래향후전망분석 레포트 , haier 하이얼 기업경영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및 하이얼 미래향후전망분석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haier 하이얼 기업경영과 마케팅사례 하이얼 미래향후전망 레포트
설명
haier,하이얼,기업경영과,마케팅사례,하이얼,미래향후전망,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haier 하이얼 기업경영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및 하이얼 미래향후전망분석 레포트.hwp( 27 )
순서
하이얼(Haier) 기업analysis(분석) 과
marketing 事例 및 향후展望
INDEX
1. 하이얼 회사introduce
1.1 Haier 기업개요
1.2 CEOintroduce
1.3 하이얼의 성장전략(戰略)
1.4 하이얼 해외진출내역
1.5 하이얼의 유통채널
2. 하이얼 제품introduce
2.1 개인 및 가정용
2.2 비즈니스용
2.3 혁신제품introduce
3. 경쟁자introduce
3.1 china시장 경쟁사 (메이디)
3.2 해외 경쟁사introduce
4. 하이얼 marketing 믹스 4P전략(戰略)
1.1 가격전략(戰略) (Price)
1.2 제품전략(戰略) (Product)
1.3 유통전략(戰略) (Place)
1.4 촉진전략(戰略) (Promotion)
5. 하이얼 기업 향후展望analysis(분석)
1. 하이얼 회사introduce
1.1 Haier 기업개요
하이얼은 china government 가 1984년 세운 칭다오 냉장고 공장이다.
장루이민은 철저한 고객중심 주의자였는데, 그에 관련된 일화로는 ‘냉장고 부수기’ 사건이 있다 ‘냉장고 부수기’ 사건은 완제품 냉장고 400대 가운데 76…(省略)
다. 1992년 세탁기와 TV 생산을 처음 하면서 종합 가전회사로 변신했다. china인들은 장루이민을 ‘china의 잭 웰치’, ‘china경제의 거성’이라고 부른다. 이 해에 회사이름을 하이얼 그룹으로 바꿨다. 1992년 세탁기와 TV 생산을 처음 하면서 종합 가전회사로 변신했다.
하이얼은 china 전체 기업 중 3년 연속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되었으며, 냉장고, 세탁기, TV 등 96개 이상의 카테고리에서 15,100개 이상의 품목 생산하고 있다 또한 국제 브랜드 잠재력을 지닌 china업체 중에 하나이며, 위 그래프를 보듯이 세계 가전시장 점유율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하이얼은 품질(Quality), 서비스(Service), 혁신(Innovation)이라는 3가지 核心을 바탕으로,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며 세계 가전 시장을 석권하고 있다
1.2 CEOintroduce
먼저 1984년부터 30년이 지난 현재까지 CEO를 역임하고 있는 장루이민입이다. 초기 칭다오 냉장고 공장은 이름 그대로 냉장고만을 전문적으로 생산했다. 초기 칭다오 냉장고 공장은 이름 그대로 냉장고만을 전문적으로 생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