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구제작설명서및상호작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6:04
본문
Download : 교구제작설명서및상호작용.hwp
교구제작설명서및상호작용 , 교구제작설명서및상호작용인문사회레포트 ,
,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교구제작설명서및상호작용.hwp( 77 )




1. 아동이 세 팀을 만들어 (팀당 1명~2명) 산 면을 하나씩 정한다.
교구제작설명서및상호작용
다.
순서
교구제작설명서및상호작용에 대한 글을 써 보았습니다.
3. 순서를 정해 주사위를 던져 나온 그림이 산을 보호하는 그림이면 주사위 숫자만큼 나무를 붙이고 산을 훼손하는 그림이면 숫자만큼 붙였던 나무를 뗀다.
나무의 고마움을 알고 보호하려는 마음을 갖고 있는가?
1. 아이와 함께 등산을 한다.
2. 정한 면의 찍찍이 색과 같은 색의 찍찍이가 붙어 있는 나무를 15 개씩 갖는다.
2. 나무가 주는 이로움에 대한 실례를 들어서 說明(설명)
해준다. (일상 생활 용품 등)
1. 산을 훼손하는 그림과 산을 보호하는 그림의 바탕색을 다르게 해주어 아이들이 구별할 수 있게 한다.
2. 나무를 다 붙이고 나서 깃발을 먼저 세우는 팀이 이긴다.설명
교구제작설명서및상호작용
레포트/인문사회
교구제작설명서및상호작용에 대한 글을 써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