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크레딧-마케팅-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1 20:35
본문
Download : 뷰티크레딧-마케팅-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뷰티크레딧-마케팅-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뷰티크레딧-마케팅-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뷰티크레딧-마케팅-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뷰티크레딧 마케팅 서비스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뷰티크레딧,마케팅,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뷰티크레딧
_SLIDE_2_
STP 전략(strategy)
인구통계학적 세분화
성 별
화장품에 대해 여성들의 관심도가 절대적으로 높지만 최근 남성들의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음.
연 령
10대후반부터 30대초반의 ‘뷰티’에 관해 관심도가 높은 사람들
소 득
주로 주머니가 가볍고, 용돈 안에서 화장품구매를 해결할 수 있는 사람들
사회심리학적 세분화
사회계층
저가화장품을 선호하는 저소득층과 학생들
생활양식
민감성피부, 복합성피부, 지성피부, 중성피부. 모공케어, 미백관리등의 피부타입별
개 성
저마다의 독특한 개성을 추구하고자 하는 민감한 사람들
구매행동적 세분화
구매동기
미에 대한 관심은 높지만 그에 수반되는 고비용을 지불할 수 없고 다양한 제품을 선택함으로써 끊임없는 變化(변화)를 추구하려는 사람들
구매혜택
경제성과 다양성,효율성을 추구하려는 사람들
사용빈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각종 화장품에 대해 접근도가 높아, 사용빈도도 높다.
1.EGMENTATION
_SLIDE_3_
STP 전략(strategy)
2.TARGETING
여성용 라인
TARGETING1
TARGETING2
TARGETING3
TARGETING4
특 징
내추럴한식물成分의 기초라인
피부의 탄력성과 노화방지
영양손실방지와 노화예방
피지의
과다분비방지
피부타입
모든 피부
민감성&중건성
중건성피부
지성,복합성피부
성 분
쟈스민,베르가못,라벤더
검은콩, 검은깨
아미노산, 콜라겐
녹차함유
브 랜 드
베이직케어
마일두
아미노콜라겐
마이너스오일
TARGETING5
TARGETING6
TARGETING7
TARGETING8
TARGETING9
미백관리
여드름방지
한방미용을통한 보습,보윤
한방미용을통한
보습,보윤
노화방지
모든피부
여드름,트러블,지성피부
중성피부,
복합성피부
중성피부,건성피부
중건성피부
아세로라
티트리
한방화장품
한방화장품
코엔자임Q10
화이트액션 …(省略)
Download : 뷰티크레딧-마케팅-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7 )
설명
뷰티크레딧-마케팅-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