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쿼터스] 유비쿼터스[Ubiquitous]에 기반한 효과적인 광고 방법 및 사례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03:40
본문
Download : 유비쿼터스11.hwp
본 논문은 초기단계인 유비쿼터스 비즈니스를 위한 광고 기법, 콘텐츠 활용 방법등에 대한 연구 초기단계인 현 상황에서 급증하는 유비쿼터스 비즈니스의 규모에 적합한 유비쿼터스 컨텐츠를 활용한 광고전략(戰略) 및 시스템 운영 방법을 제시하고자 한다.
유비쿼터스,모바일,광고,WAP,원투원,기타,레포트
1. 서 론, , 2. 유비쿼터스 광고란?, 2-1 유비쿼터스 광고의 특징, 2-2 유비쿼터스 광고의 장.단점, , 3. 유비쿼터스 광고 시스템, 3-1유비쿼터스 과 모바일 광고 기술, , 4. 유비쿼터스 광고의 효용가치, 4-1 유비쿼터스 광고의 효용가치, 4-2 유비쿼터스 광고의 효용가치, , 5. 유비쿼터스[Ubiquitous]에 기반한 효과적인 광고 방법, 5-1 유비쿼터스, 5-2 유비쿼터스의 산업전반 및 광고계의 활용예, , 6. 결론 및 추후 연구, , FileSize : 56K , [유비쿼터스] 유비쿼터스[Ubiquitous]에 기반한 효과적인 광고 방법 및 사례 연구기타레포트 , 유비쿼터스 모바일 광고 WAP 원투원
설명
1. 서 론, , 2. 유비쿼터스 광고란?, 2-1 유비쿼터스 광고의 특징, 2-2 유비쿼터스 광고의 장.단점, , 3. 유비쿼터스 광고 시스템, 3-1유비쿼터스 과 모바일 광고 기술, , 4. 유비쿼터스 광고의 효용가치, 4-1 유비쿼터스 광고의 효용가치, 4-2 유비쿼터스 광고의 효용가치, , 5. 유비쿼터스[Ubiquitous]에 기반한 효과적인 광고 방법, 5-1 유비쿼터스, 5-2 유비쿼터스의 산업전반 및 광고계의 활용예, , 6. conclusion 및 추후 연구, , 파일크기 : 56K
레포트/기타
[유비쿼터스] 유비쿼터스[Ubiquitous]에 기반한 효과적인 광고 방법 및 사례 연구
순서






1. 서 론
2. 유비쿼터스 광고란?
2-1 유비쿼터스 광고의 특징
2-2 유비쿼터스 광고의 장.단점
3. 유비쿼터스 광고 시스템
3-1유비쿼터스 과 모바일 광고 기술
4. 유비쿼터스 광고의 효용가치
4-1 유비쿼터스 광고의 효용가치
4-2 유비쿼터스 광고의 효용가치
5. 유비쿼터스[Ubiquitous]에 기반한 效果적인 광고 방법
5-1 유비쿼터스
5-2 유비쿼터스의 산업전반 및 광고계의 활용예
6. conclusion(결론) 및 추후 연구
1. 서 론 유비쿼터스 비즈니스, online 비즈니스의 근본적인 차이점은 online 인터넷(Internet)이 Web Traffic을 특정 사이트로 유도하는데 그친다면, 유비쿼터스 비즈니스는 그 광고의 效果를 실제 경제활동으로 유도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는 유비쿼터스 광고에서 유발된 效果는 Call Back URL, Number 등으로 실제 상거래와 구매를 위한 용이한 연결 수단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다른 매체와는 差別화된 의미를 갖는다. . 유비쿼터스 광고란? online에서 익숙해 있던 각종 광고기법을 무선 인터넷(Internet) 環境에 적용시키는 것으로 "음악, 문자, 그래픽, 동영상이 담긴 광고를 이동전화, PDA 등 이동 단말기로 전송하는 서비스"이다. 향후 도래하게 될 차세대 이동통신 규격 IMT-2000의 상용화와 이에 걸맞는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술, online과 유비쿼터스를 연계하는 다양한 인터페이스 기술, 그리고 이러한 진보된 유비쿼터스 環境을 수용하는 신개념(槪念)의 유비쿼터스 멀티미디어 디바이스의 출현은 이제 유비쿼터스 광고 시장의 본격화를 예고하기에 충분하다..1.2 즉각적인 상호작용 기존 매체를 이용한 광고의 경우, 소비자…(省略)
Download : 유비쿼터스11.hwp( 65 )
다. 본격적인 활성화 이전 단계로, 1x EVDO 서비스가 본격화됨에 따라 단순한 문자메시지 광고 서비스에서 벗어난 Multimedia Messaging Service가 도입되고 있다 -1 유비쿼터스 광고의 특징.1.1 타겟 marketing 용이 기존 TV, 라디오, 신문, 잡지 등의 광고는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일반적인 내용만을 전달하였는데 이동전화를 광고의 플랫폼으로 사용할 경우, 이동전화 구입과 동시에 생성되는 DB에 따라 개인에 맞는 타겟 광고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