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 이마트의 China에서의 실패요인과 향후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5 03:01본문
Download : 이마트의 중국진출실패와 향후 전략.hwp
그래서 이마트는 상하이 지우바이(九百)그룹과의 합자, 텐진 타이다 그룹과의 합작 등을 통해 중국(China) 현지 톈진 법인을 설립하였다. [ 중 략 ]
2) 이마트의 중국(China) 진출 전술 및 성과
(3) STP 분석
(5) 이마트의 향후 전술
순서
(2) 差別(차별) 화
1) 성공example(사례) 및 요인
Download : 이마트의 중국진출실패와 향후 전략.hwp( 65 )
중국 이마트 취향점, 이마이더스, 이마트 4P전략, 이마트 STP, 이마트 SWOT, 이마트 중국진출, 이마트 현지화, 이마트 중국 실패요인
(1) 4P전술
다. 처음 중국(China)에 진출할 때 중국(China) 할인점 시장은 이미 수많은 글로벌 유통업체들이 경쟁을 벌이고 있는 전쟁터였다. 더구나 중국(China) 政府의 규제로 인해 합작투자가 유리한 상황이었다. 또한 이마트는 다수지분을 소유하고 있어서 독자적인 경영을 하고 있따 까르푸에 비해 이마트는 최근에야 구매 센터를 구축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월마트와 까르푸는 막대한 자금력과 상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세계 유통업계의 1,2위를 다투는 기업이었다.
본 data(資料)는 이마트의 China에서의 실패요인과 향후 책략에 대해 紹介(소개)한 data(資料)로 이마트의 마케팅 책략(4P책략, SWOT 分析, STP 分析), 이마트의 China 진출 책략 및 성과, 실패사례(instance) 및 요인, 이마트의 향후 책략 등에 대해 구체적으로 서술하였으며, 종합적인 結論 및 시사점 등을 제시한 data(資料)임
[본 문 내 용]
(2) SWOT 분석
[목 차]
(3) 성과분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종합적인 conclusion 및 시사점
본 자료는 이마트의 중국에서의 실패요인과 향후 전략에 대해 소개한 자료로 이마트의 마케팅 전략(4P전략, SWOT 분석, STP 분석), 이마트의 중국 진출 전략 및 성과, 실패사례 및 요인, 이마트의 향후 전략 등에 대해 구체적으로 서술하였으며, 종합적인 결론 및 시사점 등을 제시한 자료임
2) 실패example(사례) 및 요인
(5) 이마트의 향후 전술
1. 서론
* 경쟁사와 비교 분석 - 까르푸
(4) 중국(China)에서의 실패요인
(1) 진출 현지화 전술
설명
3. conclusion
그러나 이마트는 국내에서는 1위였지만 세계 시장에서는 이름 없는 중소업체에 불과했기 때문에, 단독적인 투자는 거의 불가능했다. 2. 본론
이마트의 China에서의 실패요인과 향후 책략
1) 이마트의 marketing 전술





이마트의 중국(China) 시장에 대한 참여 방식은 합작투자(Joint Venture)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