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rder.co.kr [A+] 광고의 효율와 example(사례) 分析(분석) > recorder5 | recorder.co.kr report

[A+] 광고의 효율와 example(사례) 分析(분석) > recorder5

본문 바로가기

recorder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A+] 광고의 효율와 example(사례)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9 01:27

본문




Download : [A+] 광고의 효과와 사례분석.hwp






a-2. 크리에이티브 목표(goal)
크리에이티브 목표(goal)는 광고기본전략(戰略) 에 설정되었던 광고목표(goal)에 부합되게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하는 커뮤니케이션 목표(goal)라고 할 수 있다아 크리에이티브 목표(goal)는 광고주가 전달하고자하는 `core메시지의 침투율`을 의미하는 것이다. 특히 크리에이티브 부분에서 목표(goal) 설정시 메시지 침투율에서 다른 목표(goal)보다 높은 측定義(정이) 결과가 나온다면 광고의 기본이 될 수 있는 브랜드인지에 좋지 않…(To be continued )
..광고발표문 , [A+] 광고의 효과와 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다.

즉, 광고 목표(goal)에서는 인지율을 크리에이티브 목표(goal)에서는 침투율을 marketing 목표(goal)에서는 점유율을 높이려고 한 다는 점에서 차이점이 있다아 marketing ?광고목표(goal)도 유의할 점이지만 marketing 에서부터 매체까지 측정(測定) 목표(goal)가 상호보완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크리에이티브 목표(goal)의 사례(instance)
- 제일제당 참그린(주방세제) : 신제품 참그린을 1992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고무장갑이 필요 없는 고급 주방세 제`라는 core메시지를 목표(goal)소비자층에게 30%까지 인지시킨다.

a. 광고의 목표(goal) 수준
a-1. 광고 목표(goal)
광고목표(goal)는 광고 제품에 대한 전반적인 인지dbf에 중심을 둔 것이다.[A+] 광고의 효율와 example(사례) 分析(분석)




Download : [A+] 광고의 효과와 사례분석.hwp( 60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광고발표문

..

2. 사례(instance) 분석
광고를 기획할 때, 광고 목표(goal)?크리에이티브 목표(goal)?marketing 목표(goal)가 상호 보완적 이루어지지 않은 광고는 실패할 확률이 크다.

a-3.marketing 목표(goal)
marketing 목표(goal)는 시장에서 그 제품의 점유율을 높이는 것이다. 즉, 크리에이티브 목표(goal)는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 침투율을 정리(整理) 하는 것이다. 우리 조는 세 가지 목표(goal)에 관련되어 定義(정이)를 내리고, 그것을 기준으로 실패한 광고의 예를 찾아보았다.
※광고 목표(goal)의 사례(instance)
- 럭키 하모니(분말세제)의 광고 목표(goal) : 광고 인지율을 현재 비보조 인지율 45%에서 70%까지 올리며 제품 인지율을 현재 비보조 인지율 35%에서 65%까지 올린다.
※marketing 목표(goal)의 사례(instance) :
- 럭키 하모니(분말세제) : 효소세제 시장 점유율을 현재 8%에서 13%까지 올린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corde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corde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