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rder.co.kr 매일-바나나우유 > recorder5 | recorder.co.kr report

매일-바나나우유 > recorder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ecorder5

매일-바나나우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1 12:57

본문




Download : 매일-바나나우유.hwp








매일유업‘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성장을 위한 전략(戰略) 수립






















* 목 차 *

1. 제품 introduce와 시장에서의 위치
1.1 제품 introduce
1.2 시장에서의 위치

2. 마케팅 목표(goal) 설정

3. 環境(환경) 분석
3.1 거시 環境(환경)
3.1.1 정치적/법적 環境(환경)
3.1.2 경제적 環境(환경)
3.1.3 사회/文化(culture) 적 環境(환경)
3.1.4 기술적 環境(환경)
3.1.5 인구통계적 環境(환경)
3.2 미시 環境(환경)
3.2.1 자사 분석
* SWOT 분석
3.2.2 경쟁사 분석
3.2.3 고객 분석

4. 원인(原因)분석

5. 시장 전략(戰略)
5.1 Segmentation
5.2 Targeting
5.3 Positioning

6. 세부 전략(戰略)
6.1 Product
6.2 Price
6.3 Place
6.4 Promotion






































1. 제품 introduce와 시장에서의 위치

1.1 제품 introduce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이하 ‘바하’로 통일)
? 제조업체 : 매일유업
? 제품유형 : 저지방 가공유
? 제품 컨셉 : 웰빙 우유
1. 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과즙으로 맛을 낸 우유
2. 유지방 함량을 반으로 줄인 저지방 가공유
3. 백설탕이 아닌 결정과당, 액상과당을 사용
4. PET 케이스로 한 손에 잡기도 편하고
여닫는 뚜껑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즐기는 것이 가능
? 용량/용기 타입 : 270ml/PET
? 영…(ski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매일-바나나우유 , 매일-바나나우유경영경제레포트 , 매일 바나나우유




매일,바나나우유,경영경제,레포트




매일-바나나우유

Download : 매일-바나나우유.hwp( 32 )





매일-바나나우유


매일-바나나우유_hwp_01.gif 매일-바나나우유_hwp_02.gif 매일-바나나우유_hwp_03.gif 매일-바나나우유_hwp_04.gif 매일-바나나우유_hwp_05.gif 매일-바나나우유_hwp_06.gif
다.
전체 7,57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ecorde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