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투어 CSR활동,CSR활동에 따른 기대효과(效果),KATA, 한국소비자원,레이디투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4 23:31본문
Download : 레이디투어 CSR활동,CSR활동에 따른 기대효과,KATA, 한국소비자원,레이디투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레이디투어 CSR활동,CSR활동에 따른 기대효과(效果),KATA, 한국소비자원,레이디투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레이디투어 CSR활동,CSR활동에 따른 기대효과,KATA, 한국소비자원,레이디투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레이디투어 CSR활동,CSR활동에 따른 기대효과,KATA, 한국소비자원,레이디투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레이디투어 CSR활동 CSR활동에 따른 기대효과 KATA 한국소비자원 레이디투어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레이디투어 CSR활동,CSR활동에 따른 기대효과(效果),KATA, 한국소비자원,레이디투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설명
_SLIDE_1_
아름다운 여성들을 위한 레이디투어
그들은 왜 도산할 수 밖에 없었는가
_SLIDE_2_
INDEX
2011.11.22
기업introduction
문제제기
해결방법
CSR 활동제안
기대效果
이벤트 행사를 통한 COMPLAIN 발생
사건발생 해결책 제시
레이디투어를 위한 CSR활동 제시
CSR활동에 따른 기대效果 검토
_SLIDE_3_
기업introduction
_SLIDE_4_
문제제기
이벤트 여행 상품 소비자들의 지속적
불만사항의 해결 미흡
솜방망이 징계에 따른 改善사항 부재
여행업체의 전반적 도덕성 부재
여행업계 전반의 고질적 문제
_SLIDE_5_
해결방법
구체적, 현실적 법적 절차마련
신속하고 적극적인 소비자 보상 방법
레이디투어
(시행업체)
KATA, 한국소비자원
(政府(정부)기업)
대기업
(제휴업체)
_SLIDE_6_
해결방법
레이디투어
(시행업체)
1
2
3
소비자 불만관련 책임 문제 책임 ...
_SLIDE_1_
아름다운 여성들을 위한 레이디투어
그들은 왜 도산할 수 밖에 없었는가
_SLIDE_2_
INDEX
2xxx.11.22
기업introduction
문제제기
해결방법
CSR 활동제안
기대效果
이벤트 행사를 통한 COMPLAIN 발생
사건발생 해결책 제시
레이디투어를 위한 CSR활동 제시
CSR활동에 따른 기대效果 검토
_SLIDE_3_
기업introduction
_SLIDE_4_
문제제기
이벤트 여행 상품 소비자들의 지속적
불만사항의 해결 미흡
솜방망이 징계에 따른 改善사항 부재
여행업체의 전반적 도덕성 부재
여행업계 전반의 고질적 문제
_SLIDE_5_
해결방법
구체적, 현실적 법적 절차마련
신속하고 적극적인 소비자 보상 방법
레이디투어
(시행업체)
KATA, 한국소비자원
(政府(정부)기업)
대기업
(제휴업체)
_SLIDE_6_
해결방법
레이디투어
(시행업체)
1
2
3
소비자 불만관련 책임 문제 책임 관할 측을 분명히 명시해야 함
이벤트 상품 기획 대기업과 제휴 시
불만 사항 보상의 확실한 명시 및 고지
기업 내부의 윤리의식 부재해결
소비자가 간과할 수 있는 부분까지 이벤트 당첨 시 자세히 알려줌
( 안내용지 배부 )
자체교육 프로그램(program]) 을 통한 기본적인 윤리적 소양을 갖춰야 함
_SLIDE_7_
해결방법
레이디투어
(시행업체)
4
5
홈페이지에 보상 절차를 공지함
실시간 예약 상황 공시
피해 instance(사례)에 따른 보상 절차를 주제에 따라 분류 후, 분류된 피해 instance(사례)에 대한 명확한 보상 절차와 보상 방법을 홈페이지에 공지하여 고객의 신뢰성 확보와 불안감 해소
_SLIDE_8_
해결방법
레이디투어
(시행업체)
6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공간 마련
↑하나투어 ↑모두투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공간을 통해, 여행사는 회원의 불만들을 이용해 약점을 보완하고 만족…(skip)
레이디투어,CSR활동,CSR활동에,따른,기대효과,KATA,한국소비자원,레이디투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레이디투어 CSR활동,CSR활동에 따른 기대효과,KATA, 한국소비자원,레이디투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85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