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광고] 시련 극복과 재도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12:38
본문
Download : _9701.hwp
Download : _9701.hwp( 80 )
광고공사,방송광고,IMF,인문사회,레포트
순서






제1장 위기를 기회로 삼은 새로운 도전, 제1절 IMF의 난관을 타개한 불황 극복 정책 , 제2절 선진․과학 방송광고 시스템의 완성 , 제2장 혁신과 기여의 한 매듭, 제1절 재도약을 준비한 신조직文化 창출 , 제2절 국민의 기대에 부응한 공익사업 추진 , 제3장 새 천년 새 비전을 향한 출발 , 제1절 성과를 토대로 展望을 밝히는 연륜 , 제2절 21세기 초일류 미디어 렙의 신기원 , 파일크기 : 149K
설명
[방송광고] 시련 극복과 재도약
제1장 위기를 기회로 삼은 새로운 도전, 제1절 IMF의 난관을 타개한 불황 극복 정책 , 제2절 선진․과학 방송광고 시스템의 완성 , 제2장 혁신과 기여의 한 매듭, 제1절 재도약을 준비한 신조직문화 창출 , 제2절 국민의 기대에 부응한 공익사업 추진 , 제3장 새 천년 새 비전을 향한 출발 , 제1절 성과를 토대로 전망을 밝히는 연륜 , 제2절 21세기 초일류 미디어 렙의 신기원 , FileSize : 149K , [방송광고] 시련 극복과 재도약인문사회레포트 , 광고공사 방송광고 IMF
제1장 위기를 기회로 삼은 새로운 도전
제1절 IMF의 난관을 타개한 불황 극복 정책
제2절 선진․과학 방송광고 시스템의 완성
제2장 혁신과 기여의 한 매듭
제1절 재도약을 준비한 신조직culture 창출
제2절 국민의 기대에 부응한 공익사업 추진
제3장 새 천년 새 비전을 향한 출발
제1절 성과를 토대로 展望(전망) 을 밝히는 연륜
제2절 21世紀 초일류 미디어 렙의 신기원
국가경제의 위기 상황은 우리나라 광고산업 전반의 취약한 성장 기반을 여실히 드러내 보여주었다. 광고공사의 광고 인프라 구축 사업은 GS 판…(생략(省略))
레포트/인문사회
다. 그 첫단계로 KOBACO 21 경영전략(戰略) 단은 1998년 8월부터 12월까지 국내외 광고 관련 전문가를 초청하여 총 8차의 광고 인프라 세미나를 개최하여 각계의 opinion을 수렴하고 선진 instance(사례)를 수용하는 등 광고 인프라 구축 사업의 총괄 추진에 나섰다. 그동안 우리나라의 광고산업은 외형적 성장에만 치우쳐 ‘광고는 곧 투자’라는 기본적인 인식조차 뿌리내리지 못하고 있었다. 이에 따라 광고공사는 국내 광고산업 전반의 구조적 모순과 불합리성을 개선하여 향후 질적 성장을 가져올 수 있는 광고 인프라 구축 실행방안(方案)을 강구하기 스타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