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킬박사와 하이드를 읽은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12:11
본문
Download : 지킬박사와 하이드를 읽고.hwp
”라고 하였다.
그의 친구이사 변호사인 어터슨은 그 시체를 보고 이렇게 말하였다. 그러나 어느날 그는 잠에서 깨어서 이상한 느낌이 들었다. 얼마나 세게 했는지 그 지팡이는 다른 것 보다 강한 지팡이였지만 그 지팡이의 조각들이 길에서 나뒹굴었다고 한다. 따라서 이 책이 자아와의 싸움을 주제로 한 것과, 이것이 그에게 통제 불능의 느낌을 준 우연한 마약 복용 경험에 의해 발생한 것이라는 것일 수도 있따
지칼박사와 하이드 라는 책을 읽었다. 거기에서 나오는 지킬이라는 사람은 법학박사이자 의학박사이다. 그 느낌은 자신이 약을 먹지 않았음 에도 불구하고 하이드로 변하였기 때문일것이다 그래서 지킬은 하이드로 변하는 것을 그만두기로 하였지만 자신의 욕망을 억누르는 생활이 따분하여서 약을 먹고 다시 하이드로 변한다 . 그리고 그날 밤 매일 자신의 욕망을 억눌러야 했던 하이드는 평소보다 더욱 사나워져서 길에서 마주친 신사를 아무 이유없이 지팡이로 때려서 죽였다. 다시 지킬이라는 원래 사람으로 돌아오고 싶으면 다시 그 약물을 먹어야 했다.
그는 ‘또 하나의 자신’에게 하이드 라는 이름을 붙였다. 맥각이 LSD component을 포함하지 않는다는 일부의 소문과는 반대로, 맥각은 예측할 수 없는 양의 비슷한 물질을 포함하고 있따 LSD가 합성된 것도 바로 맥각류의 파생 종으로부터 인데, 그것은 맥각의 활성 component의 순수한 형태를 만들어내기 위한 노력에서 나온 것이다. “유감스럽습니다만, 이분은 댄버스 커루 경입니다. 그래서 착하였던 지킬과는 다른 거의 사악한 면을 가진 사람으로 변하게 되었다.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감상서평
다. 그는 봉사활동도 잘하는 사람이었지만 그에게는 아무에게도 밝히지 않은 비밀이 있따 그것은 선과 악을 분리하여 실험하는 약이었다.
지킬박사와 하이드를 읽은후
지킬박사와 하이드를 읽은후
설명
지킬박사와 하이드를 읽고 , 지킬박사와 하이드를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지킬박사와 하이드
지킬박사와,하이드,감상서평,레포트
Download : 지킬박사와 하이드를 읽고.hwp( 52 )
순서
지킬박사와 하이드를 읽고나서
이 책이 환각제의 影響하에 쓰였다는 주장이 있따 집필 당시에, 스티븐슨은 지역 병원에서 버섯류인 맥각으로 치료받고 있었다. 그것과 함께 그 신사도 말이다. 그는 그 실험을 몰래몰래 하면서 성공을 하였고 그 약물을 자신이 먹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