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rder.co.kr [신 SW코리아, 다시 처음 이다](3부)품질로 승부하자⑤글로벌 IT서비스 기업 > recorder2 | recorder.co.kr report

[신 SW코리아, 다시 처음 이다](3부)품질로 승부하자⑤글로벌 IT서비스 기업 > recorder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ecorder2

[신 SW코리아, 다시 처음 이다](3부)품질로 승부하자⑤글로벌 IT서비스 기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22:38

본문




Download : 080514111721_.jpg




이 같은 일련의 서비스 품질 향상 노력은 고객 만족도 개선뿐 아니라 서비스업체의 경쟁력 향상으로 이어진다. 갈수록 다양해지고 복잡해지는 고객의 요구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고, 더욱 높아지는 시장 경쟁의 파고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 것이 유일한 해결책이기 때문일것이다

Download : 080514111721_.jpg( 82 )






[신 SW코리아, 다시 시작이다](3부)품질로 승부하자⑤글로벌 IT서비스 기업


레포트 > 기타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신 SW코리아, 다시 처음 이다](3부)품질로 승부하자⑤글로벌 IT서비스 기업


순서


[신 SW코리아, 다시 시작이다](3부)품질로 승부하자⑤글로벌 IT서비스 기업

[신 SW코리아, 다시 처음 이다](3부)품질로 승부하자⑤글로벌 IT서비스 기업


다.설명

세계 45개국, 150개 도시에 사업거점을 두고 연간 200억달러의 매출을 올리는 글로벌 컨설팅서비스업체 액센츄어. 이 회사가 수행하는 컨설팅 프로젝트에는 항상 CQMA(Client Quality Management Assessment)와 QPI(Quality and Process Improvement) 인력이 투입된다 CQMA는 ‘파트너’로 불리는 임원급 컨설팅 전문가로 프로젝트 발굴에서 수행·완료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고객 요구가 제대로 반영되는지를 점검한다. QPI는 실제 현장에 파견돼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 보다 실무적인 역할을 수행한다. 글로벌 IT서비스업계에서 서비스 품질 향상은 더이상 새로운 얘기가 아닐 정도로 核心 해결해야할문제로 자리 잡은 지 오래다.
전체 7,74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ecorde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