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14:30
본문
Download : 마케팅 조사론.doc
순서
Download : 마케팅 조사론.doc( 30 )
,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마케팅조사론1
본 data(資料)는 마케팅 조사의 定義(정의)와 유형, 그 한계와 오용등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
marketing 의사결정을 위한 marketing 조사는 marketing 상의 문제 해결을 위한 의사결정에 필요한 자료(資料)를 제공하고, 보다 나은 의사결정을 위한 실행 가능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수행된다는 것을 의미함.
레포트/경영경제
다.[마케팅]마케팅조사론1 , 마케팅 조사론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조사론
marketing 조사는 marketing 의사결정을 위한 실행 가능한 정보의 제공을 목적으로 자료(資料)를 체계적으로 획득, analysis(분석) , 해석하는 객관적이고 公式 적인 일련의 과정이다.






설명
본 자료는 마케팅 조사의 정의와 유형, 그 한계와 오용등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